국내 온수풀 가성비 호텔 리조트 BEST 9

국내 온수풀 호텔 리조트 BEST 9

추워지는 가을과 겨울에는 따듯한 물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온천이나 온수풀을 찾아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납니다. 국내 사계절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를 찾아 위치와 비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온천 여행으로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 여행을 찾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호캉스로 호텔이나 리조트 안에 있는 사계절 온수풀을 마음껏 이용하면서 편안하게 호텔에 있는 조식서비스와 이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힐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가성비가 좋은 국내 사계절 온수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를 알아봅니다.

  • 제주도

제주 에코랜드 호텔

제주 에코랜드 호텔은 제주의 자연환경과 조화로운 디자인이 특징인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제주시 번영로 1278-169

비용 : 10만원 대

에코랜드호텔-사진모음

제주 토스카나 호텔

제주 토스카나 호텔은 이탈리아의 토스카나 지역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건물로 유명합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온수풀 수영장을 운영하며, 특히 겨울에는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토스카나 호텔에서는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긴 후에도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휴양과 함께 여행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용흥로 66번길 158-7

비용: 10만원 후반 ~ 20만원 초반대

제주-토스카나호텔-사진모음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은 제주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호텔로 유명합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가을에는 주변의 단풍이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히든클리프 호텔에서는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제주의 멋진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비용 : 약 20만원대

히든클리프-호텔-사진모음

  • 경기도

인천 네스트 호텔

인천 네스트 호텔은 도심 속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온수풀 수영장을 운영하여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수영 체험을 제공합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도심과 자연의 조화로운 경관을 갖추고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비용 : 약 10만원대

네스트호텔-사진모음

  • 강원도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이 바다를 감상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자연과의 조화로운 환경 속에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비용 : 약 10만원대

세인트존스-호텔-사진모음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스카이베이호텔 경포는 강릉의 경포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사계절 내내 온수풀 수영장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바다와 자연 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는 편안한 휴양과 아름다운 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해안로 476

비용 : 약 10만원대

스카이베이호텔-사진모음

  • 여수

여수 디야크 리조트

여수 디야크 리조트는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 선착장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이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여수 디야크 리조트는 해안 선착장과 자연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30

비용: 약 10만원 대

여수-디야크-리조트-호텔사진모음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온수풀 수영장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바다를 감상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바다와 자연 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19-12

비용 : 약 10만원대

여수-라테라스-리조트-사진모음

  • 부산.경남

사천 아르떼 리조트

사천 아르떼 리조트는 사천의 조용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양을 제공합니다. 사천 아르떼 리조트는 조용한 자연 환경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109-10

비용 : 약 10만원대

사천아르떼-리조트-사진모음

국내 온천 여행 BEST 10

제주 해비치호텔 수영장 조식 뷔페 맛집

제주 토스카나호텔 수영장 온수풀 조식

제주도 에코랜드 호텔 가성비 온수풀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