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렌트카 추천 (내돈내산)

제주도 여행

제주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유명합니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자랑하는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방법

  • 항공권과 숙박 예약

제주도는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실 때는 항공권과 숙박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성수기에는 항공권과 숙박비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렌트카 대여

제주도 여행을 편리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렌트카를 대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렌트카 업체가 있으므로,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 일정과 코스 계획

제주도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행 일정과 코스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성수기에는 관광지마다 사람이 많으므로, 여유를 가지고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여행지

  • 자연 경관

제주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연 경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한라산, 만장굴, 천지연 폭포, 우도 등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 경관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역사와 문화

제주도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용두암, 정방폭포, 서귀포 성, 섭지코지 등은 제주도에서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과거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맛있는 음식

제주도는 다양한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갈치구이, 흑돼지, 해물뚝배기, 오메기떡, 빙떡 등은 제주도에서 꼭 맛보아야 할 음식입니다. 제주도를 방문하시면 이곳에서 특별한 맛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외에도 제주도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니, 여행 일정을 계획하실 때 다양한 활동을 추가해 보세요. 제주도에서의 여행은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제주 렌트카 추천 (내돈내산)

제주도 여행을 자주 가는데 남편 회사 연계된 곳은 SK 렌트카와 가격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성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렌트카 업체를 찾다가 한번 이용하고 계속 이용한 곳은 제주현대렌트카 이었습니다. 공항에서는 15분 정도 차로 이동해야 합니다.

셔틀버스를 운행하기 때문에 올 때와 갈때도 셔틀버스로 무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렌트카 빌릴때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기도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할때는 전기차로 계속 렌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니로ev, 아이오닉5 등등 전기차로 렌트한 이유는 자동차 기름값이 비교도 안되게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4박 5일 동안 처음에 전기량은 480정도였는데 반 정도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전기요금은 1만원 정도만 나왔습니다. 기름으로 했으면 아마도 적어도 5만원은 넘게 나왔을 것인데 말이죠.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하셔야 한다면 전기차로 꼭 렌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주현대렌트카 홈페이지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리프트권 눈썰매장 TIPs

제주도호텔 토스카나 겨울 온수풀 조식 키즈룸

2023 눈썰매장 BEST 10